현재 위치
  1. 게시판
  2. 미소가인 건강칼럼 (발톱무좀)

미소가인 건강칼럼 (발톱무좀)

발톱무좀에 대한 미소가인 건강칼럼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미소가인 고정훈 박사가 전하는 발톱무좀 치료 이야기
작성자 미소가인 (ip:)
  • 작성일 2016-07-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55
평점 0점




미소가인 고정훈 박사가 전하는 발톱무좀 치료 이야기










무좀!  바르는 약이나 먹는 약으로 쉽게 나아질 수 있는 질환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요. 미소가인피부과 고정훈 박사는 발톱무좀의 경우 발생되는 부위에 따라서 이름도 다르며 치료하는 방법도 다르게 진행되고, 복용하는 약 또한 모든 발톱무좀 환자가 먹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의 필요에 따라 처방해야 한다고 합니다.


레이저치료 완치율이 아닌 치료율의 증가










국내 처음으로 2013년도에 발톱무좀 레이저 치료로 핀포인트 레이저 기기를 도입하고, 발톱무좀 중점치료 클리닉을 운영하는 미소가인 피부과 고정훈박사는 풍부한 임상치료 경험을 갖고 있으며,2013년도와 2015 두차례에 걸쳐 대한 피부과 의사회 학술대회에서 레이저를 이용한 발톱좀치료에 대해 발표한 분입니다. 고정훈박사님의 말을 빌어 설명드리자면 발톱무좀 레이저 치료에 있어 완치율을 높였다고 홍보되는 경우가 간혹잇지만, 정확한 것은 약물을 복용 하기가 어려운 환자들에게도 레이저 치료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완치율이 높아졌다기 보다는, 약물치료가 불가능했던 임산부,간기능 이상자, 혈압 및 고지혈증등 약물 복용 환자들에게도 치료가 가능해지므로써 치료율을 높였다고 보는것이 맞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발톱무좀 레이저, 신경, 혈관의 손상방지를 위해서 풍부한 임상치료 경험이 중요.





레이저로 치료를 한다는 것이 간단해 보일 수 있지만,고열을 이용하여 치료를 하기 때문에 한번이라도 피부에 레이저를 받아본 분이라면 레이저로 치료한다는 것이 생각만큼 쉬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아실것입니다.





특히 발톱무좀 레이저는 얼굴이 아닌 발톱이라는 좁은 부위의 무좀에 정확하게 조사되어야 할 뿐만 아니라 좁은 부위의 무좀에 정확하게 조사되어야 할 뿐만 아니라 발톱주변에는 신경 조직과 혈관이 있으므로 더욱 더 발톱무좀 레이저 치료는 많은 노하우와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갖은 의사에게 받아야 합니다. 레이저 조사가 잘못 될 경우 발톱무좀을 치료받는 동안 발톱 주변 신경과 혈관이 손상될 수 잇어 치료기간을 더욱 길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발톱무좀이라고해서 다 같은 것은 아닙니다. 미소가인 피부과 고정훈박사님은 끝으로 발톱무좀이라고 해서 다같은 것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암에도 간암, 위암, 등 여러 종류의 암이 있듯이 발톱 무좀도 발생부위에 따라 각각 이름도 다를 뿐 아니라 치료하는 방법도 다르다고 설명하였습다. 발톱무좀은 풍부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미소가인 피부과 광명점에서 정확하게 진단받고 치료를 진행하셔서 만족스러운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